2017/12/14 2

서울 강동구 천호동 맞집 등갈비 달인

강동구민중에 등갈비 하면 등갈비 달인을 모르는 사람이 없을정도로 유명한 집입니다.예전엔 진짜 많이 갔었는데..자주 갔던 이유는 가성비도 좋고,SNS에 인증하면 바로 서비스도 나오고..ㅋㅋ 그래서 자주 갔었죠.매운맛도 내가 직접 선택할 수도 있고..마무리로 밥까지 볶아먹을 수도 있고.. 서브 메뉴도 푸짐합니다.^^ 앞 골목이 롯데시네마라서 영화보고 배고프면 이 골목에서 먹을 거리도 참 많이 서치했었어요.. 골목 자체 먹거리도 다양하고, 정도 있는 골목이라.. 등갈비의 달인은 본점.2호점.3호점까지 있습니다. 각 매장에 손님들이 바글바글합니다. 좋은 점은 그리 멀지 않은 거리에서 분점들이 있어서, 자리 잡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강동구를 방문하신다면 직접 가셔서 한번 드셔보시길.. 강추^^

일상공유 2017.12.14

[웹접근성] 사용자가 반복적인 링크를 무시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십시오.

탐색 링크가 반복되는 경우 사용자가 반복적인 링크를 무시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십시오. 종종, 웹 방문자가 HTML 문서에서 만나게 되는 첫 항목은 네비게이션 바 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시력 손상을 당했거나 화면낭독기(Screen Reader)에 의존해야만 하는 사람들이 페이지에 접근할 때마다 동일한 링크를 반복하여 읽어주는 소리를 듣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링크가 논리적인 그룹으로 묶여 있다면, 그들은 개개의 링크 대신에 하나의 단위로 처리하게 됩니다.그룹 앞에 스킵오버(skip over) 링크를 놓아두면 화면낭독기(Screen Reader) 사용자들이 링크의 묶음을 우회하고 주요 내용이 시작하는 위치에서 페이지 접근을 시작하도록 합니다. WAI(Web Accessibility Ini..

Web 2017.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