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 4

입력창에 한글/영문 모드 지정하기

입력창의 속성에 따라 한글이나 영문모드를 지정해야 할 경우가 있다. FOCUS가 입력창에 왔을때 지정된 모드로 자동 전환시켜주는 방법이다. IE에서만 동작한다?! style="ime-mode:auto" - 현재 선택되어 있는 상태로 한/영 선택 style="ime-mode:active" - Default로 한글 선택 style="ime-mode:inactive" - Default로 영문 선택 style="ime-mode:disabled" - 무조건 영문 입력 (한글 입력 안됨) 사용예: 자료인용 http://blog.naver.com/puchie/90001986201 http://t.saybox.co.kr/1445

Web 2018.01.04

폭넓은 매니아를 가진 1sagain

원써겐 (박진우| 1sagain) 가수신체182cm, 70kg소속사뉴런뮤직학력요크대학교 컴퓨터공학데뷔2002년 1집 앨범 [Da HitMaker]수상2007년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 어워드 이달의 루키상사이트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미니홈피 바이오그래피초창기1sagain은 2000년 당시 캐나다에 거주하면서 daDa the Maniac, i2u2me와 함께 3인조 팀 eMeNeX를 결성하면서 힙합씬에 모습을 드러냈다. 당시 인터넷의 발달로 미유넷이나 밀림에 곡을 올리면서 활동하는 소위 "인터넷 언더"들이 많아지던 시기였는데, eMeNeX 역시 그러한 팀 중 하나였다. 이들이 처음 앨범에 참여한 것은, 역시 마찬가지로 밀림에 곡을 올리면서 활동을 시작한 MC 한새의 첫 앨범을 통해서였으며, 이 인연으로 ..

music 2018.01.03

Form(입력양식) 태그

1.Form(입력양식) 태그란.. 입력양식(form)은 홈페이지에서 사용자에게 정보를 받을때 사용됩니다. 회원가입을 하거나 혹은 쇼핑몰에서 주문을 하는 경우 사용자의 정보를 입력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이때 입력양식(form) 페이지를 제공하여 정보를 입력하게한 다음 이를 처리하는 페이지를 만들어서 DB에 저장을 합니다. 회원가입 입력폼을 member.html 이라고 한다면 member_confirm.php 와같은 페이지를 만들어서 회원가입 처리를 합니다. 이때 member.html 페이지는 태그를 이용하여 간단하게 만들수 있지만 member_confirm.php 페이지는 입력받은 정보를 DB에 저장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프로그래밍 처리를 해야 합니다. 그래서 HTML 만으로는 입력양식만을 만들 수 있을..

Web 2018.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