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07 3

속초시 조양동 맛집 이정숙 왕손만두찐빵

많은 사람들이 오가는 집이다. 주 메뉴는 왕손만두!!가격도 착하고 가성비도 훌륭하다..가격이 천원!!천원의 행복이다~!~!~! 특히 난 이집 고기만두를 완전 사랑함.. 김치만두도 있는데.. 나한테 안맞더라.. 매워서.. 찐빵도 팔고. 막걸리빵도 판매하고 있다는 거!! 다른 만두보다 씹는감이 더 좋다.. 황금비율로 만들어진 만두!! 양배추도 들어있고.. 무조건 처묵처묵한다는 거!! 타지 사람들도 자주 방문하는데.. 주로 찐빵을 많이 사먹는 거 같았다.. 휴무는 매주 월요일이며, 가끔씩 물량이 없어 조기 영업종료할때도 있다는 거.. 줄서서 기다려야할때도 있다.. 속초를 방문하게 되면 꼭 한번 방문해서 먹어보시길.. 전화번호 033-635-8586

일상공유 2017.12.07

삼성TV모니터 LT28E313KD 펌웨어 업그레이드하기

http://www.samsung.com/sec/support/model/LT28E313KD/KR 위 링크를 클릭후 업그레이드 파일을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필수 준비물!! USB 저장 장치 (위 링크에서 다운받은 펌웨어 업그레이드 파일을 USB 저장 장치에 압축해제 하세요) USB 저장 장치를 사용하여 소프트웨어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리모컨에서 메뉴 → 고객 지원 선택 →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선택 → USB 저장 장치 검색 후 업그레이드 • 펌웨어 업그레이드 정보를 가진 USB 저장 장치를 TV에 연결하세요. • 업그레이드가 진행 중인 동안 전원을 끄거나 USB 저장 장치를 빼지마세요. • 펌웨어 업그레이드가 종료된 후 자동적으로 TV가 꺼졌다가 켜집니다. • 업그레이드가 완료된 후 펌웨..

일상공유 2017.12.07

오랜만에 보는 속초 겨울 바다.. (ft.낭만)

20살이후로 겨울바다를 본 적이 없기에..오랜만에 낭만을 즐겨보려.. 겨울바다를 보게 되었네요..참 많이 변했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왔을때 저 표지판은 없었는데.. 정말 오래됐나봅니다. 모래사장부터 감동이더라구요...모래사장을 청소하시는 어르신들도 꽤 계셨답니다. 그리고 멀리 펼쳐진 바다..파도소리도 좋고..머리가 복잡하기에 머리도 식힐겸 생각도 정리할겸아주좋았습니다. 그리고 자주 겨울바다를 볼 수 있게 되어 너무 행복합니다.(집에서 5분거리에 해수욕장이 있기에^^) 맥주한캔 사들고 자주 방문할 것 같습니다... 낭만을 즐기러..

일상공유 2017.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