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으하하 드디어 애드센스 최종 승인

알콜뭉뭉이 2017. 3. 23. 18:23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1차 승인은 유튜브를 우회에서 쉽게 얻어냈다..

그러나 2차승인은 쉽지 않았다..ㅠㅠ


2차 컨텐츠 불충분으로 좌절하게 되었고...

이곳 저곳 기웃기웃 거리면서 2차승인을 하기 위해서 많은 글들을 읽었다..


그 중, 대부분의 사람들이 말하길 기본 천자이상의 글과 이미지첨부를 최소화 하라였다..

또한 무조건 끝을 낼때 다,요로 끝맺음을 내야한다는 것..

대게 봇이 심사를 하기때문에 끝맺음을 제대로 하지 않았다면,

봇은 내용파악이 안되기때문에 컨텐츠 불충분으로 승인을 내주지 않는다..


컨텐츠 불충분으로 퇴짜를 맞고 난 후.. 2차 재승인하는 법을 알아내기 위해 무척 노력했다.

근데 알 수가 없었다..

짜증도 나고 해서 계정을 해지하고나니, 재검토??라는 글짜가 눈에 띄웠다.

그래서 재검토 신청하고..

며칠뒤 구글에서 메일이 온 것이 아니겠는가??

관심도 없었다.. 그런데.. 승인완료 메일이다..

누군가가 계정해지를 하면 1차부터 다시 승인 받아야한다고 해서.. 1차승인 메일인가하고,

2차승인 받을려고 애드센스에 접속하니.. 이게 왠걸.. 2차승인이다..


여하튼 승인나서 이곳저곳 광고로 도배해논 상태 ㅋㅋㅋ


승인이라곤 믿기지가 않는다..

왜냐하면 매형의 홈페이지 같은경우.. 글보단 사진이 많다..

다 천자이하의 글...

게시물이 많아서 인지 모르겠는데..

어찌저찌 승인난 것 같다..


열심히 합시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