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애드센스 2차 (재)승인을 위한 나의 팁??

알콜뭉뭉이 2017. 3. 23. 20:3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차 승인신청하기전에.. 알아야 할 것, 그리고 준비해야할 것.

블로그든 개인웹사이트든 컨텐츠가 무조건 충분해야한다.. 

1.한 게시물에 사진을 최소하라.. 

10장씩 올리면 미승인.. 그러나 여기서 팁이 있다..

포토스케이프를 이용한 10장같은 한장인 사진.. 

즉 10장을 한장으로 이어붙이기..

그렇다 봇은 사진과 사진을 붙인 사진을 한장으로 인식한다..

2. 무조건적으로 게시물을 많이 작성해라.

굳이 천자이상의 글이 아니여도 괜찮다. 단 기간을 정해서.. 

작성한 글이 100개이상을 만들어라. 사진은 최소화하면서.. 포토스케이프 콤보가 좋다.. ㅋ

3. 표준어를 써라 그리고 글에 끝맺음을 지어라

예를 들어 말했습니다. 말했어요 이런식으로 지어라. 

그리고 외계어로 작성하게 되면 봇은 글의 주제와 내용을 파악하지 못한다..

예로 ㅋㅋㅋ . ㅇㅇ등 이런 글씨는 절대 없어야한다.

4. 검색엔진에 등록하라..

무조건 검색엔진에 자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를 등록해서 노출해야 한다.

내가 경험한 바론 심사를 하는 봇이 방문자수도 체크하는 것 같다.

어차피 검색봇이 와도 카운터는 된다.. 총 방문자 수가 최소 1500명 정도는 나와야 하는 것 같다.

5.카테고리는 무조건 반드시 다 채워라..

카테고리당 적어도 글 하나는 필수다.. 아니면 미승인!!


위에 사항이 준비가 끝났다면.. 애드센스나 유튜브를 통해 1차 승인을 받아라!!


1차 승인은 유튜브를 통해서 받는 것이 수월하다..

장점.. 동영상 하나 올리고 승인 받는 데 걸리는 시간이 짧다..


http://lovecue.tistory.com/15

(유튜브 우회해서 승인받는 건 위의 링크를 걸어두겠다.)


단점.. 1차 승인후 내 사이트 등록시 자신의 티스토리 풀주소로는 등록이 되질 않는다..

따로 도메인 돈주고 사서 등록하면 된다고 하더라.. 

(난 모름.. 진짜인 지는 모르겠다.. 난 티스토리 주소로 승인 받은 게 아니니...)


1차 승인을 받았다면.. 

2차 승인.. 여기가 골치아프다. 

툭하면 컨텐츠 불충분과 함께 미승인을 준다..

그러나 걱정말아라.. 2차 미승인을 받았다고 과정하고 팁을 알려주겠다.

2차 미승인이면 빈광고가 나왔던 소스를 다 지워라..

그리고 시간을 가져라.. 일단 호흡기간이라고 생각하자..

뭐.. 별 거 없다.. 그냥 열심히 게시물만 올리면 된다..

기대하지말고 기간을 잡고 하루당 한시간이든 2시간이든 마구마구 올려라.

그럼 일정량의 게시물이 생기게 될 것이다.(당일 바로는 추천하지 않는다..)

여기서 우린 또하나의 팁이 벌써 진행되고 있다는 걸 모른다.

바로바로 검색봇의 도움이다

내가 작성했던 글들의 카운트.. 이제 감이 오는가?

그렇다. 검색봇은 글을 긁어모우기 때문에 무조건 내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내 글을 본다.

심사봇은 글 카운트도 확인한다는 사실.. 즉 사이트의 인지도도 본다는 것이다.


일주일가량 지났다면 여기서 중요하다.. 우선 애드센스에 접속해서 계정해지를 해라..

그리고 바로 계정을 살려라..

그러면 재검토하는데 적어도 3일정도 걸린다는 경고창이 뜰 것이다.

물론 코드를 복사하라는 창과 함께..

그럼 코드를 복사해서 떡하니 다시 붙여라..


그리고 아무생각하지마라.. 애드센스 2차승인에 관심도 갖지말아라.

무조건 게시글이나 올려라.. 매일매일 한시간이든 2시간 그리 많지 않아도 되니 올려라..

2차검토에서 미승인이 떨어졋다면..

다시 1차부터 안받아도 된다.. 우린 바로 2차 재검토로 가는것이다.

한결 쉬워진 것은 빈광고창을 안붙여도 된다는 것이다.


3일이 지났는데도 애드센스 승인관련 메일이 안왔다면.. 70% 승인이다.

무조건 기다려라.. 게시글만 펑펑 쓰면서.(필자는 10일??정도후에 재승인 메일이 왔다 ㅋㅋㅋ)

붙임말 가끔 너무 과다하게 날짜가 지나도 메일이 안오면,

계정해제 후 다시 재가입해서 신청하는 게 검토하고 메일이 온다..


그리고 내가 2차승인 받은 사이트를 공개하겠다..

게시판이든 어디든.. 90%이상이 사진이다..

그래도 난 2차 승인 받았다..


http://www.ksnaks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