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유 56

속초시 조양동 맛집 이정숙 왕손만두찐빵

많은 사람들이 오가는 집이다. 주 메뉴는 왕손만두!!가격도 착하고 가성비도 훌륭하다..가격이 천원!!천원의 행복이다~!~!~! 특히 난 이집 고기만두를 완전 사랑함.. 김치만두도 있는데.. 나한테 안맞더라.. 매워서.. 찐빵도 팔고. 막걸리빵도 판매하고 있다는 거!! 다른 만두보다 씹는감이 더 좋다.. 황금비율로 만들어진 만두!! 양배추도 들어있고.. 무조건 처묵처묵한다는 거!! 타지 사람들도 자주 방문하는데.. 주로 찐빵을 많이 사먹는 거 같았다.. 휴무는 매주 월요일이며, 가끔씩 물량이 없어 조기 영업종료할때도 있다는 거.. 줄서서 기다려야할때도 있다.. 속초를 방문하게 되면 꼭 한번 방문해서 먹어보시길.. 전화번호 033-635-8586

일상공유 2017.12.07

삼성TV모니터 LT28E313KD 펌웨어 업그레이드하기

http://www.samsung.com/sec/support/model/LT28E313KD/KR 위 링크를 클릭후 업그레이드 파일을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필수 준비물!! USB 저장 장치 (위 링크에서 다운받은 펌웨어 업그레이드 파일을 USB 저장 장치에 압축해제 하세요) USB 저장 장치를 사용하여 소프트웨어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리모컨에서 메뉴 → 고객 지원 선택 →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선택 → USB 저장 장치 검색 후 업그레이드 • 펌웨어 업그레이드 정보를 가진 USB 저장 장치를 TV에 연결하세요. • 업그레이드가 진행 중인 동안 전원을 끄거나 USB 저장 장치를 빼지마세요. • 펌웨어 업그레이드가 종료된 후 자동적으로 TV가 꺼졌다가 켜집니다. • 업그레이드가 완료된 후 펌웨..

일상공유 2017.12.07 (5)

오랜만에 보는 속초 겨울 바다.. (ft.낭만)

20살이후로 겨울바다를 본 적이 없기에..오랜만에 낭만을 즐겨보려.. 겨울바다를 보게 되었네요..참 많이 변했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왔을때 저 표지판은 없었는데.. 정말 오래됐나봅니다. 모래사장부터 감동이더라구요...모래사장을 청소하시는 어르신들도 꽤 계셨답니다. 그리고 멀리 펼쳐진 바다..파도소리도 좋고..머리가 복잡하기에 머리도 식힐겸 생각도 정리할겸아주좋았습니다. 그리고 자주 겨울바다를 볼 수 있게 되어 너무 행복합니다.(집에서 5분거리에 해수욕장이 있기에^^) 맥주한캔 사들고 자주 방문할 것 같습니다... 낭만을 즐기러..

일상공유 2017.12.07

인터넷익스플로러 11에서 호환성 보기 설정 비활성화 되는 현상

[질문] 인터넷익스플로러 11에서 호환성 보기 설정 비활성화 되는 현상 도구(T) > 호환성 보기 설정(B) 설정이 비활성화되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이것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Q] Disabling the Compatibility View setting in Internet Explorer 11 Tools > Compatibility View settings The setting is disabled and can not be used. How can I use this? 출처 https://answers.microsoft.com/ko-kr/ie/forum/ie11-iewindows_10/인터넷익스/e7e71e77-cc01-4a45-8d6e-2112ab58413c?tm=14835868..

일상공유 2017.11.02

곰믹스 활용한 동영상 편집과 MP4 변환 하기

곰믹스(GOMMIX) 프로그램은 동영상 편집과 동영상 변환 기능을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곰믹스로 저장 방법 / mp4 동영상 변환 인코딩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곰믹스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원하는 동영상 파일을 [파일 추가] 합니다. 원본영상을 변환하기 위해 [출력 설정]을 클릭합니다. 출력 형식을 [MP4] - 일반 PC, PSP, iPod, 디카 및 핸드폰용]을 선택합니다. 비디오 코덱은 [MPEG-4 Video 일반 동영상에 적합, 인코딩 속도 빠름]을 선택합니다. 압축 방식은 고화질 동영상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면 [[CBR] 비트레이트를 기준으로 인코딩 한 번 수행]을 선택, 고화질 인코딩 하고자 한다면 [[VBR] 비디오 품질을 기준으로 인코딩 한번 수행]을 선택합니다. 비트레이트는 1..

일상공유 2017.10.23

Adobe CS3~CC 프로그램 완전삭제하기

[ Adobe Creative Cloud 프로그램 삭제 ] Adobe Creative Cloud 프로그램 삭제하기 위해서는 아래 페이지에서 프로그램 다운로드후 실행합니다. 이것을 삭제하기 전에 Photoshop 등의 프로그램을 먼저 삭제해야합니다. https://helpx.adobe.com/kr/creative-cloud/help/uninstall-creative-cloud-desktop-app.html [ Creative Cloud Cleaner Tool ] 설치된 Adobe 프로그램을 깨끗하게 삭제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추가/삭제 에서 제거가 안되거나, 흔적까지 깨끗이 삭제하고 싶을때 사용합니다. Adobe CS3 부터 CC까지 흔적을 깨끗이 삭제해줍니다. Creative Cloud Cleaner..

일상공유 2017.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