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유

남자들이 날리는 작업멘트 VS 러브멘트

알콜뭉뭉이 2017. 3. 25. 09:54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여자들에 비해 선천적으로 언어 감각이 떨어진다는 남자라는 족속도 사랑 앞에서는 얘기가 좀 달라진다. 달콤한 작업 멘트부터 진심 어린 러브 멘트까지. 그들은 때론 놀라운 능력을 발휘해 여자의 마음을 빼앗는다. 남자들의 별별 작업 멘트를 모았다.



선수들의 작업 멘트
“저 옆 테이블인데요. 게임에 져서 벌칙에 걸렸거든요

“클럽에서 사용하는 뻔한 작업멘트. 물론 여자들만 있는 테이블이 목표다. 분위기 좋으면 합석으로 발전시켜 즐거운 시간도 보내고 번호도 얻는 일석이조!“ 문성민(27·연구원) 
“너도 날 좋아하잖아

“주입식 교육이 무서운 이유는 정말 머릿속에 꼭꼭 박혀 어느새인가 자기도 모르게 인정한다는 사실이다. 상대방의 마음이 알쏭달쏭, 갈팡질팡할 때 사용한다.” 이태연(26·학생) 
요즘 영화 중에 뭐가 괜찮지?

“자연스럽게 이야기를 시작하기 위한 작업 멘트. 직접 몸으로 부딪친 결과 영화 이야기가 제일 성공률이 높았다. 자연스럽게 함께 영화 보자는 멘트도 날릴 수 있다.” 이성균(24·직장인) 
오늘은 더 예뻐 보이는데 헤어스타일을 바꿔서 그런가?

“칭찬으로 통하지 않는 것은 없다. 그렇다고 무턱대고 시도 때도 없이 날리는 건 곤란하니 주의. 작업남으로 찍혀봤자 좋을 것 없다.”김성호(25·그래픽 디자이너) 
처음 본 순간 느꼈어요. 당신은 내 이상형!

“도서관에서 공부하는데 어떤 남자가 날 불러냈다. 그는 더듬으며 ‘제 이상형입니다’라고 소리쳤다. 하지만 그 순진했던 모습은 모두 컨셉트였다는!”신유미(23·엔지니어) 
입술이 원래 빨개?

“영화를 보고 있는데 옆에서 들리는 그의 목소리. ‘입술이 원래 빨개?’ 이어 ‘뽀뽀하고 싶어’라는 강력한 어택을 날려왔다. 순간 키스하고 말았는데, 그것이 그 바람둥이 놈의 첫 번째 작업 수칙이었던 것.” 지영원(23·간호사) 
힘들다. 내 여자친구와 나는 맞지 않아

“그는 자기 여자친구와 잘 맞지 않아 힘들다는 식의 말을 자주 했다. 그러면서 나와는 마음이 잘 맞는다면서 내가 자신의 여자친구였으면 더 잘해줬을 것이라는 멘트를 날렸다. 알고 보니 그런 식으로 꼬신 여자가 한 트럭.” 홍영아(23·프리랜서) 
순정남들의 러브 멘트
몇백 번 고백하면 받아줄 거야?

“좋아하는 누나에게 대시해도 번번이 어리다는 이유로 거절당했다. 몇백 번 고백하면 받아줄 거냐고 물었더니 결국 누나는 내 마음을 받아주었다.” 강성훈(22·학생) 
“아프지 마라

“몸이 아프다는 말을 듣고 그녀의 집 앞에 찾아가 ‘아프지 마라’라는 멘트와 함께 약을 전해주고 돌아섰다. 무관심한 척 행동하다가 보여준 자상함이 통했다.“ 강민규(25·학생) 
넌 특별하잖아

“왜 자기한테 이렇게 잘해주냐고 물어 ‘넌 특별하잖아’라고 대답했다. 그런데도 그녀는 내 마음을 전혀 눈치를 채지 못했다. 둔감한 그녀, 참 힘들다.” 박선민(26·직장인) 
나는 너네 엄마 너무 좋아

“우리 엄마가 너무 좋아서 그러는데 집에 자주 놀러와도 되냐고 묻던 선배. 그냥 알았다고 했는데, 뻔질나게 놀러오더니 엄마를 지원군 삼아 내 남자친구가 됐다.” 김새롬(22·학생) 
내가 있잖아!

“애인없는 것을 한탄하며 서로에게 소개팅을 시켜주자고 제안했더니 그는 나에게 말했다. ‘내가 있잖아!’ 그 한 마디에 나는 넘어갔다.” 박슬기(22·학생) 
너는 남자친구 필요 없어?

“남자친구가 나에게 고백했을 때 한 말이다. 그는 남자친구가 있으면 좋은 점 수십 가지를 하루 종일 읊어주었다. 노력이 가상하고 정말 그렇게 해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넘어가주었다.”이윤정(26·직장인) 
이젠 뒤에서 안 본다. 당당히 널 앞에서 볼 거야

“평소 편하게 생각했던 선배에게서 ‘이젠 뒤에서 안 본다. 옆에서도 보고 앞에서도 당당하게 볼 거야’라는 말을 들었다. 나를 계속 지켜보고 있었다는 그 말에 감동받지 않을 사람이 어디있을까.” 김윤희(21·학생) 
스타들의 고백! 나 이런 작업 멘트 날려봤다
“오빠가 키스하면 때릴 거니?” - 최성국

"우리 불같이 사랑해볼까?” - 하하

“밥을 먹으면 하루가 행복하고 새 핸드폰을 사면 일주일이 행복하고, 새 차를 사면 한 달이 행복하고, 새집을 사면 1년이 행복해. 자기야, 평생 행복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 줄 알아? 당신과 함께하는 거야.” - 송일국

(지하철 안에서 한눈에 반한 그녀에게) 잠깐만 내렸다 타시면 안 될까요?” 여자가 아무 말도 없자 권상우는 그 여자의 손을 잡아채 함께 내렸다는! - 권상우

“오빠, 믿지?” - 안정환

“제가 싫으세요? 그럼 갈 테니까 술이나 한잔 하죠.” - 박해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