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유용한 사이트

알콜뭉뭉이 2017. 4. 20. 17:3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http://convertico.com/


png 형식의 이미지 파일을 아이콘 파일로 변환.  (*.ico)


특히 티스토리등의 블로그에서 파비콘이나 파일, 폴더의 아이콘을 자신의 스타일 답게 꾸밀때 필요한 ico파일을 생성하는 사이트입니다. (파비콘은 크롬의 경우 16*16사이즈의 favicon.ico 파일만 파비콘으로 인식하여 표시해줍니다.)


https://pixlr.com/editor/


온라인 무료 포토샵


설치없이 온라인에서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https://office.com/start/default.aspx


오피스닷컴(office.com)을 통해 사무용 소프트웨어 MS 오피스의 기능 일부를 무료로 개방하였습니다. 오피스닷컴은 오피스 365(MS 오피스 2013, MS 오피스 웹앱, MS 오피스 모바일)에서 MS 오피스 웹앱의 브랜드를 '오피스 온라인'으로 바꾸고, 기능을 강화해 선보인 서비스입니다.


http://office.naver.com


네이버 오피스는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다면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워드, 프레젠테이션, 스프레드시트를 작성할 수 있는 웹 기반의 오피스 서비스 입니다.

별도 프로그램 설치 없이 이용할 수 있어요.https://www.pond5.com/free이미지, 동영상 콘텐츠를 판매하는 기업 ‘폰드5’에서 지난 2015년 1월 20일 공개한 ‘퍼블릭 도메인 프로젝트’. 이들은 미국 정부의 기록 보관소에 소장되어 있던 존 케네디 연설 사진, 아폴로 11호 발사 영상 등의 자료를 제공받거나 보호 기간이 지나 저작권이 소멸된 찰리 채플린의 영화, 베토벤의 음악 등의 자료를 모아 ‘퍼블릭 도메인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공개했다. 현재 약 8만여 개의 콘텐츠가 등록되어 있으며 사진과 그림, 동영상, 음성, 3D 모델링 파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http://all-free-download.com/free-psd/아이콘에서 웹사이트 템플릿까지! 종류별로 한방에 모아볼 수 있는 사이트 ‘All-free-download’ 이다. 제공하는 콘텐츠는 벡터, 사진, 웹사이트 템플릿, 아이콘, PSD 파일, 영상 푸티지 등 다양한 디자인 소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http://www.freepik.com/가장 강추하는 무료 디자인 소스 사이트. 백터 이미지, PSD 파일, 아이콘, 스톡 이미지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선호되고 있는 플랫 디자인과 모던하고 깔끔한 파일들이 많고, 하나의 이미지를 눌렀을 때 하단에 관련 이미지들이 표시되어 연관 이미지들을 한번에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저작권은 파일에 따라 허용 범위가 다르나 대부분 개인, 비상업적, 상업적으로 사용 가능한 소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http://seeklogo.com/기업 로고나 영문 폰트를 찾을 땐 ‘seeklogo’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http://thenounproject.com/다양한 픽토그램 아이콘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사이트로 SNS 계정을 통해 쉽게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https://unsplash.com/10일마다 10개의 무료 사진들이 올라오는 사이트이다. 자연, 도시, 사람 등 여러 분야의 고화질 사진이 많다는 게 장점이지만 별도의 카테고라이징이 되어 있지 않다는 것이 아쉬운 점입니다.